24시간모바일대출 즉시대출 가능한곳

갑작스레 자금이 필요한 경우에 난감해지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은행의 업무시간이 지났거나 주말에 자금을 이용하기란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금융권에서는 365일 24시간 앱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필요한 자금을 바로 받아볼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24시간모바일대출이 바로 가능한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농협의 올원앱을 통해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하실수 있으며,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도 낮은편에 속합니다. 개인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은편에 속하더라도 이용하는데 큰 제약이 없는 상품입니다. 다만 이용하실때 본인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하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원큐 비상금대출도 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다면, 보증서에서 정해진 한도로 자금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1년마다 연장이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수 있어 자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대출브랜드인 사이다뱅크는 앱을 통해 대출이 되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이며, 최대 500만원까지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받을수 있으며, 1년마다 연장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연 6.9%이며, 최대 16.5%의 고정금리로 적용됩니다. 일반 비상금대출보다 한도가 조금 높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핀크와의 협업하여 만들어진 대출상품으로 핀크앱을 통해서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의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이용할 경우에는 최대한도가 100만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24시간모바일대출이 즉시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도가 일반적인 대출에 비해서 낮긴하지만 간편심사와 무서류를 통해 진행할수 있는 상품이므로 빠르게 받아볼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만약 높은 한도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우리은행의 위비대출이나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등을 활용하신다면 될것 같습니다. 위의 내용이 필요자금을 유통하는데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