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부결사유

사이다뱅크의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장점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최대 5백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시 상환이 가능하고, 본인이 한도내에서 이용한 금액만큼의 이자만 상환하면 됩니다.

 

목차

사이다뱅크 소맥 마이너스통장

대출 자격

만 20세 이상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에 대한 심사기준에 부합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 없는 무직자나 주부, 학생이라도 신용평가 기준에 부합하면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단 내국인만 가능)

 

하지만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은 분들의 경우 대출이 부결날 수도 있습니다. 8등급이하의 분들은 한도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출 조건과 금리

대출의 최대 한도는 500만원 이며,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 5년까지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이며 최대 16.5%의 고정금리로 설정 됩니다.(대출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신청한 금액의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금액을 출금할 수 있으며, 여유가 될때 입금을 통해서 수시로 상황이 가능합니다. 대체로 기간은 1년이며 연장이 가능한데 중간에 대출 이자를 연체하거나 하는 경우에는 연장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여야 합니다.

 

대출 신청 방법

신청은 본인의 명의로 된 스마트폰에서 사이다뱅크 어플을 설치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고,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앱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의 조건과 부결사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체로 대출심사가 부결나는 이유는 신용등급 미충족, 연체기록 유무, 기대출 현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다뱅크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조건및 자격이 상당히 간편한 편이므로 어려우실때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