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등급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상품 정리

기존에는 모든대출을 신용등급을 통해서 받을 수 밖에는 없었지만 현재는 휴대폰 요금납부를 기준으로 평가하는 통신등급으로 통해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두가지가 있는데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등급 비상금대출(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도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입니다. 통신사 3사(KT,SKT,LGU+)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도조회를 해보실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2.98%이며, 1년~3년까지 대출기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신청당일 입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조회[바로하기]

통신등급 비상금대출(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또한 통신등급을 통해서 한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로 이용할 수 있는 한도도 동일합니다. 연 최저 3%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당일 입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조회[바로하기]

대출을 알아보실때에는..

소액비상금대출의 경우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통신등급으로 판단할 수 있는 상품과 신용등급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참고글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승인률 높은 무직자 소액대출[바로가기]

 

소득이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은분들, 그리고 저소득의 분들이라면 정부지원서민대출인 햇살론을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이 10등급이라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햇살론 자격조건 확인하기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통신등급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이렇게 소액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여러가지 선택지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