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10등급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곳

신용등급이 낮은 무직자라면 대출을 받기가 가장 까다로운 조건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신용등급 10등급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에서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등급 10등급 소액대출 가능한곳

제가 추천드리는 상품은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이 유일한 상품일 것 같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이 신용등급 10등급도 가능한 이유는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통신등급이란 휴대폰 요금납부 내역을 통해서 산정된 등급으로 국내 3사 통신사인 SKT, LGU+, KT 에 휴대폰 요금 납부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내역이 있다거나 등급 산정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라면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내용

만 19세 이상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3~4%대 정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은 농협의 올원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앞서 말씀 드렸듯이 통신등급이 낮거나 산정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라면 중금리모형으로 전환되어 심사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용등급 10등급에 소득이 있다면?

소득이 있는 분들..그러니까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로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부지원 서민대출인 햇살론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라면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자격조건은 아래의 참고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신용등급이 10등급이 아닌 7등급 이상 되시는 분들이라면 가능한 상품의 폭이 조금은 넓어집니다. 아래에 글에서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용등급 10등급 소액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자격조건이 좋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대출상품의 폭이 좁긴하지만 급한불을 끄는데는 유용하게 활용될수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어려움을 해결해보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