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대출 무직자 가능여부와 부결내용

1,2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이시라면 리드코프같은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을수밖에는 없는데요 그래도 리드코프는 국내자본 코스닥 상장회사로 금리는 다소 높긴하지만 안전한 대부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과 무직자 가능여부, 부결이 될만한 내용까지 함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조건

대상은 만 20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하의 분들까지 가능합니다. 계약직을 포함한 직장인과 전문직, 공무원, 주부, 아르바이트, 일용직 근로자도 가능하며,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4%이내로 책정되며, 대출기간은 5년이내로 설정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대출받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상품안내를 보니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도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물론 한도가 높지는 않겠지만 200만원에서 300만원정도는 무직자도 대출을 이용할수 있지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기존에 채물불이행등의 기록이 있는 분들이라면 부결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

사회적인 취약계층의 긴급생활자금을 위해서 만들어진 중금리 상품입니다. 병원비나 장례비, 학자금, 재난등 긴급 주택보수 공사비용이나 긴급 생활자금 목적으로 이용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상자는 자금의 용도가 기재된 원본서류를 지참하고 본사나 지점을 직접 내방하셔야 합니다. 만 30세부터 만 60세 이하의 분들까지 가능하며, 자금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이하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19%단일금리로만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5년이내로 설정됩니다.

 

 

신용관리대상/공공정보/채무불이행정보 등재자는 부결되며, 금융권 미해제 연체건수 2건이상 보유자및 최장 연체기간이 45일 이상인 분들도 마찬가지로 부결이 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가능여부

신용대출과 특별 중금리대출을 살펴보니 무직자도 소액으로는 가능한것 같습니다. 다만 금리는 다소 높을수 있으므로 일단은 1금융권 소액 비상금대출쪽을 먼저 살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비상금대출도 무직자분들도 이용가능하니 조건등을 하나하나 따져보시고, 신용등급 하락이 적은 상품과 금리가 낮은 상품 위주로 알아보는것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