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무직자 대출 소액대출 포함 알아보기

대출을 쉽게 받기 위해서는 무직자보다는 직장이 유리하긴 하지만,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어떤상품이 가능한지 체크해보고 관련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보대출 활용하기

우선 무직자분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부동산이나 차량, 예/적금등이 있다면 이를 담보로 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금리가 상당히 낮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본인의 자산을 담보로 하여 이용하고 계신데, 본인의 명의로된 자산이 있다면 첫째로 담보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대출은 안될까?

사실 1금융권에서 무직자 분들이 신용대출을 받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물론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계시고 당행의 신용카드나 자동이체내역등이 있다면 어느정도 검토는 해보겠지만 현실적으로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전적으로 은행에서 판단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해드리기는 어렵지만 가능성은 적습니다.

 

소액대출 이용하기

필요한 금액이 300만원이하의 소액이라면 농협 무직자 비상금대출을 활용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무직자도 이용가능하며,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 무직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1금융권에서 마이너스통장이나 신용대출을 무직자가 이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부지원상품위주로 알아보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