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대출 조건 무직자 가능여부

당장 돈이 급한데 본인의 금융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없다면 리드코프와 같은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직장이 없는 무직자 분들이라면 메이져권 은행을 이용하기가 더욱 어려울텐데요 이번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 조건과 무직자 가능여부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조건

만 20세 이상부터 만 55세 이하의 분들이 이용하실수 있으며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4%이내로 책정되며 계약기간은 최대 5년 이내입니다.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 일용직근로자, 아바르바이트등 다양한 소득이 있다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는 신분증사본과 원초본, 재직및 소득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될까?

홈페이지를 보면 특별중금리대출이라는 상품이 있는데요 자금의 용도가 기재되어 있는 원본서류를 지참하고 본점이나 지점을 내방한 고객, 만 30세~ 만 55세의 분들은 소득에 대한 제한 없이 한도가 100만원 부터 2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19%고정금리이며 대출기간을 5년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소득이 없으면 한도가 많이 나오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다른 무직자 대출은 없을까?

최근에는 1금융권 내에서도 무직자 분들을 위한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를 알아보기 전에 먼저 1금융권부터 차근차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으로 판단하지 않기 때문에 좀더 승인을 받는데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또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 말고도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으니 이부분도 확인을 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상품을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리드코프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다소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용전에 상환계획을 확실히 세우신후에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