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피드론2 자격조건

급한자금을 쉽게 융통할 수 있는 상품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신용카드를 이용한 장기 카드대출인데요 이번시간에는 신한카드 스피드론2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 자격조건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이며, 필요서류는 따로없습니다. 금리는 연 6.16%부터 연 23.9%까지입니다.

 

장기카드대출의 한도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당사자의 신용등급이나 카드사용내역을 통해서 산정이 됩니다. 금리도 마찬가지 입니다. 신청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금액이 소액이라면?

카드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의 하락폭이 크기 때문에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다지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금리도 높은 편에 속하구요 만약 필요금액이 300만원 이하라면 카드론보다는 비상금대출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1금융권에서 이용가능하고 무직자라고 해도 빠른 절차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활용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해보셔도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햇살론과 새희망홀씨가 있는데 한도도 높으며, 재직기간이 짧아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시간에는 신한카드의 스피드론2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카드론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겠지만 신용등급의 하락을 꼭 생각하시고 현명하게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