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 주부 소액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정리

살다보면 생활비나 양육비등의 명목으로 자금이 부족한 상황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주머니에 여유자금이 없다면 힘든상황을 겪을 수 밖에는 없는데요 이번시간에는 무서류 주부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소액이기는 하지만 빠른 절차로 이용할 수 있어서 급한불을 끄기에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상금 소액대출 활용

무서류로 이용할 수 있는 주부대출에서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은 바로 비상금대출입니다. 1금융권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이지만 앱을 통해서 복잡한 절차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있어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자세한 조건 및 신청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도 무직자 분들이 신청할 수 있는 다양한 비상금대출등이 있습니다.

사금융은 되도록이면 피하자

무서류 주부 소액대출을 이용할때 많은 분들이 은행에서 승인이 되지않으면 대부업체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보통 무직자들에게는 금리가 20%가 넘어가기 때문에 나중에 더 큰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우선은 위에서 말씀드린 비상금대출등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득이 있는 주부라면?

직장이 없더라도 프리랜서나 개인 업무로 인해서 소득이 발생된다면 햇살론17 특례보증을 이용해보시면 좀덤 높은 한도로 자금을 융통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17%대로 조금 높기는 하지만 한도가 여타 소액대출에 비해서 높고 성실상환자에게는 매년 금리를 인하해주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무서류 주부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중을 위해서 되도록이면 사금융이나 카드대출등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꼭 1금융권부터 순차적으로 알아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