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뱅 마이너스통장 금리와 한도 자격조건

카카오뱅크를 줄여서 카뱅이라고 부르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카뱅 마이너스통장의 개설 조건과 금리와 한도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다면 자금이 급할때 유용하게 활용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카뱅 마이너스통장 대상자

같은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재직기준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격득실을 기준으로 하고있어 직장에서 4대 보험에 필수적으로 가입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연 환산소득이 2,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보통 재직기간 1년이상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을 요구하는 타 은행들 보다는 요구 조건이 그렇게 높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카뱅 마이너스통장 조건

  •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 대출금리: 2%대부터 시작
  • 대출기간: 1년(1년 단위로 연장가능)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지만 신용상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연장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카뱅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하며, 휴대폰상에 공인인증서가 깔려 있어야 합니다. 신분증도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해야하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한도조회하신후에 받기까지 5분이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카뱅 마이너스 통장의 자격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에서는 무직자도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마이너스 비상금대출도 운영하고 있으니 위의 참고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