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신불자 대출 가능한곳

대출을 이용해야하는데 본인이 신용불량자(신불자)라면 자금을 이용하는데 많은 제약이 있을 수 밖에는 없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는 여러가지 조건등을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하지만 신용불량자는 그러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떤곳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사실 신불자 대출은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곳이 있다면 사금융이나 8%대출 같은 p2p대출사이트에서 가능성이 있긴합니다. 그리고 대부업체에 대출을 연계해주는 곳에서 간혹 신불자 대출을 해주는 곳도 있으니 대출직거래 사이트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것은 법정 최고금리인 연 24%를 넘어가면 불법 업체이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빚이 많은 실용불량자라면?

혹시 현재 채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우선은 신용회복을 위해서 힘써야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개인워크아웃이나 법원의 개인회생등의 법적제도를 활용하여 채무를 청산하고 새롭게 본인의 신용을 쌓아가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서민대출을 신청해보는 것도..

신용불량자라면 어려울수는 있겠지만 햇살론17의 특례보증을 한번 신청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물론 한달이상의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등급은 10등급이라도 가능하지만 신용불량자는 가능성이 많이 떨어지겠지요 하지만 거절이 날땐 나더라도 대부업체 대출보다는 먼저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용불량자 신불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금을 융통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위의 내용이 조금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