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부결사유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자금이 필요할 때 햇살론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민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승인이 가능하며, 요구하는 소득구간과 재직기간이 높지 않기 때문에 생계자금으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햇살론을 취급하는 은행들이 많지만 대부분 조건 등은 비슷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sbi저축은행 햇살론을 기준으로 자격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대상자

3개월이상 재직하고 있는 근로자로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만약 3,500만원에서 4,500만원 사이라면 신용평점이 하위 20/100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또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도 해당됩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 대출금리: 8.39%~8.79%(변동금리)
  • 대출한도: 최대 1,500만원
  •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대출금리는 8%대이며 변동금리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받는 시기에 따라서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다면 금리는 높아지고 한도는 내려갈 수 있는 것입니다.

 

대출이자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는 없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필요서류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및 근로소득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서류이며, 영업점에서 따로 요구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류를 알고 싶다면 상담번호(1600-6848)를 통해서 연락을 하신다면 정확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햇살론은 일반적인 대출에 비해서 자격조건이 낮기 때문에 조건이 좋지 않은 서민들이 이용하기에 괜찮아 보이는 상품입니다. 햇살론 말고도 1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새희망홀씨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인의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고 해서 무턱대고 고금리 대출을 받기보다는 서민대출로 눈길을 돌려보신다면 낮은 금리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자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어려운 상황을 해결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