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리브 간편대출 자격조건

무직자라고 하더라도 은행과의 꾸준한 거래가 있는 분들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소액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국민은행 무직자대출로 리브 간편대출이라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이기는 하지만 복잡한 절차 없이 쉽게 이용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계십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대상자

은행 자체적인 등급기준으로 하여 KB star Club 프리미엄 이상 등급이라면 무서류 무방문으로 가능합니다. 본인이 국민은행 주거래은행 이용자라면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리브 간편대출 조건과 신청방법

무서류 무방문대출로 국민은행의 리브 앱을 통해서 스마트폰상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10만원 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일시상환으로 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대체상품

리브 간편대출 말고도 1금융권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국민은행이 안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참고글에서 다른 상품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진행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무직자대출에 대한 내용을 살펴 보았습니다. 물론 무직자가 가능한 상품이 이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용대출은 어렵지만 자동차나 부동산, 예금등을 담보로하여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무담보로 받을수 있는 방법은 무직자라면 소액밖에는 없는 것같습니다. 위의 내용들을 참고로하여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진행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