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원 소액 비상금 대출 무직자도 가능

필요한 자금이 소액이라면 굳이 복잡한 절차와 까다로운 서류를 준비하기보다는 소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시간에는 500만원 소액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500만원을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다뱅크의 소액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를 기준으로 하여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참고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지만 소득이 있다면?

직장은 없지만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최대 7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17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례보증 지원을 통해서 현금으로 소득이 있는 분들도 필요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이하의 대출이 필요하다면?

 

300만원이하의 대출이 필요하다면 훨씬 더 이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300만원 이하의 비상금대출의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 이를 활용하면 빠른시간에 필요한 금액을 송금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무서류 비대면 대출로써 활용가능합니다.

이렇게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500만원 대출 가능상품과 조건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라면 최대 한도까지는 어려울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낮은 금리로 소액을 이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색각됩니다. 준비한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