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상품

 

경기가 좋지않아 최근에 대출을 받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신용이 좋지않아 자금을 이용하기가 어려운 분들의 경우라면 오늘 준비한 내용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신용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 8등급에 소득이 없다면?

이런경우에는 3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비상금대출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신용등급을 통해서 가능한 상품말고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우리은행과 농협의 비상금대출은 휴대폰 요금 납부 내역을 통해서 통신등급을 산정하고 산정된 등급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참고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 8등급에 무직자지만 소득이 있다면?

 

이런 경우에는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과 햇살론17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의 경우 재직이 안되어 있는 상태라면 거부될 확률이 크지만 햇살론17은 가능합니다. 특례보증을 통해서 한달정도의 소득이 있더라도 신청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금융은 되도록이면 이용하지 말기

 

최근에는 사금융도 신용등급이 낮은 무직자분들에게 대출을 잘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금을 빌린다고해도 대부분 20%이상의 고금리 이자를 요구 하기 때문에 당장의 급한불은 끄더라도 차후에는 상환해 나가기가 큰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용등급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한 내용과 정부지원상품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이시겠지만 위의 내용을 토대로 힘든 상황을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