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무직자도 가능할까?

국내 대부업체중에 가장 규모가 큰 러시앤캐시는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죠. 물론 은행권에 비해 금리는 높을 수 있지만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무직자 가능여부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자격조건

만20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분들로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대 24%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 실정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될까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결과 무직자 분들은 대출을 이용하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위의 안내 배너를 보니 대학생과 무직자는 제외라고 써져 있는것을 보면 직장에 취업되어 있고 소득이 있는 분들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이 어렵다면?

 

직장이 없는 분들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1금융권 내에서도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비상금대출등이 있으며, 사이다뱅크에서는 최대 500만원까지 무직자 분들도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참고글을 보시면 상품종류과 자격조건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만 34세 이하의 대학생이나 취준생이라면?

정부에서 대학생이나 미취업청년들에게 지원되는 햇살론 유스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만 34세 이사의 대학생이라면 연간 600만원 지원되며, 최대 1,200만원까지 용도 증빙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되도록이면 대출을 알아보실 때에는 1금융부터 차근차근 알아보시고, 그게 안된다면 정부에서 지원되는 상품이 없는지를 우선적으로 보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 참고하셔 어려움을 해결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