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어플 대출 소액 가능상품 정리

요즘에는 직접 은행이나 기관을 방문하지 않고도 어플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들이 굉장히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비대면 어플 대출의 종류와 간단한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고 최대 300만원까지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이용 최소 금액은 50만원부터 이며,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습니다. 무직자나 소득이 없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비대면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어플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와는 달리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후 당일 빠르게 입금을 받아볼 수 있어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앱과 대구은행이 협약하여 만들어진 상품으로 1금융권 대구은행의 비상금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핀크 어플 상에서 이용할 수 있고 만 20세 이상이라면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로 만 19세이 이상의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어플 소액대출입니다. 하나은행의 원큐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300만원까지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대면 어플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밖에도 사이다뱅크에서 500만원까지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통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출을 받을때에는 금리나 상환조건들을 꼼꼼히 따져보고 이용하셔야 보다 현명하게 소액자금을 이용할 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