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직장인든든신용대출 국민은행 대출 정리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의 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고 금융소외 계층도 소액으로 대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일반 대출과 마이너스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서 자격요건등을 파악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kb직장인든든신용대출 대상자

재직기간 3개월 이상 당행 선정 우량 직장인 및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되는 일반 직장입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국민은행에서 선정한 우량기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3개월 이상이면 한도가 나오고 그게 아니라면 6개월 이상 직장인에 한해서 한도가 발생된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정규직 공무원(최종 합격된 공무원 포함) 군인(중사이상), 교사는 재직기간과 관계없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kb직장인든든신용대출 조건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까지이지만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최대 1억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1등급(대출기간2년 미만) 기준으로 최저 2%대부터 최대3%대입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2년이내 신용카드 실적이 없고 최근 3년이내 대출실적이 없는 금융소외계층 분들은 최대 300만원까지 기본한도로 제공됩니다.

 

kb직장인든든신용대출 필요서류

대출 실행시 필요한 서류는 본인의 신분증과 재직확인서류와 소득확인 서류입니다. 재직확인 서류는 재직증명서이며, 소득확인 서류는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입니다.

 

 

이번시간에는 kb국민은행 직장인든든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금융권 대출이므로 신용상의 큰 결격사유가 있다면 이용이 어려울수 있으며,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더라도 대출에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현전히 낮다면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알아보셔도 좋은방법일듯 싶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