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융권 비대면 비상금대출 상품종류

 

최근들어서는 은행에 방문하는 일이 적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업무를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하다보니 대출도 비대면으로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1금융권 비대면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자격조건은 어떠한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인률 높은 무직자 소액대출 총정리[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분들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대출로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카카오뱅크는 대표적인 인터넷은행으로 비상금대출을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와 한도를 차등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하나은행의 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이상의 분들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사이다뱅크 알아보기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대출브랜드로 1금융권은 아니지만 낮은금리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이용하실수 있으며 비상금대출로 한도가 부족한 분들이라면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대표적인 1금융권 비대면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록 소액이기는 하지만 모바일을 통해서 5분안에 한도체크가 가능하고 입급까지 가능하기에 소액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복잡한 과정을 거치기보다는 이러한 비상금대출을 활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