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트대부 대출 자격조건 알아보았습니다.

 

은행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출승인이 좀 더 잘 나는 편이고 요즘은 예전처럼 대부업체의 이미지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콜랙트 대부는 굉장히 예전부터 알고 있던 업체였는데 러시앤캐시나 미즈사랑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당히 큰 대부업체인 것 같습니다.

 

콜렉트대부 대출 자격

상품에 대한 안내는 따로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기존에는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하였고 소득증빙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나온다고 되어 있었지만 현재는 만 20~60세의 대한민국 직장인/자영업자/파트타이머/공무원/주부/직업군인이 대상입니다.

 

 

주부가 포함되어 있는걸 보면 소득증빙이 되지 않는 분들도 기존처럼 300만원까지는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요즘은 1금융권에서도 300만원까지는 무직자분들에게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무직자 분들이 시라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부터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글 하단의 참고글을 확인해주세요)

콜렉트대부 대출 세부내용

대출 상담은 전화나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입니다. 기본적으로 소득확인이 필요하고, 현금으로 직접 월급을 받고 있더라도 재직 사실만 증명이 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개인사업자의 경우에 소득에 관련된 내역이 없더라도 임대차계약서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콜렉트대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대부업체들의 조건 등을 보면 소득이 있는 분들에게는 여전히 대출이 잘 나오는 편이고, 무직자분들에게는 어느 정도 한도에 제한 등을 두고 운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리는 1금융권이나 서민대출 등에 비해 높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본인에게 금리적으로 유리한 상품을 먼저 찾아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신용등급이 낮다면?) > 햇살론 자격조건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이 필요하다면?) > 1금융권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