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곳

살다보면 소액의 자금이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주변에 손벌리기 어렵다면 금융권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인데요 이번시간에는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한곳이 어딘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상품은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 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으로 연 3~4%대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이용할 수 있어 일반적인 소액대출보다 승인률이 높은 편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1금융권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소액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로 마이너스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이 8등급이내로 들어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원쿠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의 분들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이며, 금리도 최소 연 4%대로 낮은편에  속하니 같은 선택지에 두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대구은행과의 협약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용금액이 50만원정도라면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으로도 활용할수 있으니 함께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시간에는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50만원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가 가장 저렴하고 때에따라서는 연장도 가능한 상품이겠지요. 정확한 비교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