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소액대출 모바일로 간편하게 올원 비상금대출

최근에는 1금융권에서도 소액대출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 소액대출의 대표 상품인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소액대출 이용자격

만 19세의 성인으로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이란 휴대폰 요금납부 내역을 통해서 정해지는 등급으로 통신연체가 있을경우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개 통신사 3사인 SKT, LGU+, KT를 이용중인 분들만 가능합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조건

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3~4%대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대출한도나 대출금리는 등급에 따라서 상이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소액대출 신청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어플로 산도조회를 하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농협 올원 앱을 다운로드한후에 "비상금대출" 항목을 선택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휴대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고 본인명의의 휴대폰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체 상품은?

1금융권 내에 다양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하나은행이나 카카오뱅크, 그리고 2금융권이긴 하지만 한도와 금리가 다소 낮은 사이다뱅크등의 상품들이 있습니다. 전부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이니 아래의 참고글에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가능한 농협 소액대출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찾아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