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앤캐쉬 대출 자격조건 무직자 가능여부

국내에서 가장큰 대부업체를 찾는다면 먼저 떠오르는 업체가 러쉬앤캐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메이져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러쉬앤캐쉬 같은 대부업체를 찾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리서 자격조건이나 무직자 가능여부등을 알아보신다면 대출을 이용할때 좀더 수월하게 받아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련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쉬앤캐쉬 대출 조건

  •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연 24%이내
  • 가능연령: 만 20세이상

러쉬앤캐쉬의 대출 조건을 보면 상당히 간단합니다. 하지만 대출신청란을 확인해보면 대학생이나 무직자는 제외된다고 쓰여있는데요. 아무래도 소득이 있는 분들만 대출이 가능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러쉬앤캐쉬 대체상품

러쉬앤캐쉬에서 요구하는 조건에 맞지 않는 무직자나 대학생 분들이라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쪽으로 먼저 알아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 1금융권 내에서도 무직자나 대학생분들을 위한 소액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니 아래의 참고글을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만약 소득은 있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시라면, 정부지원 상품인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등을 알아보는것도 도움이 될것입니다.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중 3개월이상 소득이 지속적으로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참고글

이번시간에는 러쉬앤캐쉬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다고해서 아무곳이나 알아보기 보다는 금리가 낮은곳, 신용등급의 하락폭이 적은 상품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는것이 대출을 이용하는 순서입니다. 아무리 소액자금이라고 할지라도 부디 상환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서 이용하시기 당부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