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300대출 무직자 가능상품 알아보기

당장 필요한 300만원이하의 소액자금이 있는데, 복잡한 서류와 신청부터 입금까지 시간이 오래 소요된다면,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기 쉽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무서류300대출을 알아보는것이 도움이 될수 있는데요. 무서류로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들은 1금융권 비상금대출 위주로 알아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어떤 대출상품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수 있는 무직자 비상금대출입니다. 휴대폰 요금납부내역을 통한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대출승인을 해주고 있으며, 금리도 1금융권 답게 최저 연 3%이므로 상당히 괜찮은 소액대출 상품중 하나입니다. 농협의 올원뱅크 앱을 통해서 빠르게 한도도회와 입금까지 논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할수 있는 비상금대출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금리도 상당히 낮은편입니다. 만19세 내국인이 대상이며, 무직자도 이용가능하지만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로 만 19세이상의 무직자도 가능하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해야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4%대이므로 크게 부담되지 않는 금리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또한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가 결정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핀크(대구은행) 소액대출

핀크앱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는 대구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20세이상의 분들이라면 무직자도 이용한 비상금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지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한다면 최대 한도는 100만원으로 내려가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대출브랜드로 소액마이너스통장의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무직자도 가능한 무서류대출입니다. 다만 1금융권 상품보다 다소 금리는 높은편이므로 금리부분을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는것을 당부드립니다.

이번시간에는 무서류300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위주로 알아보았기 때문에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채무불이행 이력이 남아있거나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은 경우에는 대출이 거절될수도 있으니 자격조건 위주로 참고만 하셔서 본인이 잘 판단하여 이용하실수 있기를 당부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