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비상금대출 리브 간편대출 지금은 없어졌다?

최근 1금융권에서는 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도 리브 간편대출이라는 무보증 300만원이내 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었지만 조회해본 결과 현재 서비스를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리브 어플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을 찾는 분들이라면 다른 은행의 상품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이용하기 괜찮은 비상금대출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앱을 통해서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납부내역을 등급으로 산정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승인율도 높으며, 금리도 1금융권이기 때문에 낮은편에 속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도 농협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이또한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한도조회를 하고 입금까지 빠르게 받아볼수 있기 때문에 소액자금이 급한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것입니다.

 

신용보증보험(주) 보증서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신용보증보험(주)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에게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받을수 있으며, 승인까지 빠르게 이루어 지는 상품입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로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신용보증보험(주)에서 보증서를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금리도 낮은편이며, 마찬가지로 승인과 입금까지 빠르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을 대체할수 있는 여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도 이용고객이 상당히 많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괜찮은 비상금대출을 하나정도 서비스한다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