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대출 무직자 소액 비대면으로 가능한곳

이번시간에는 21살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살이라면 남자라면 군대에 다녀오기전 미필일것이고, 여성일 경우에는 대학생이나 직장인일 텐데요.

 

여성 직장인의 경우라면 21살이라도 은행에서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새내기직장인대출도 있기 때문에 그런 대출을 이용하면 되고, 군미필 남성이나 대학생 여성이라면 무직자도 이용할수 있는 비대면 소액대출을 활용해보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SKT, KT, LG U+ 세 통신사중 하나에 휴대폰 요금납부는 하고 있는 분들에게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소액대출을 해주고있습니다. 대출가능금액은 최대 300만원으로 통신등급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도 올원과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을 활용한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연체하고 있다거나 통신등급 산정이 어렵다면 이용하기 어렵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신용등급이 조금 낮더라도 승인율이 높은 편이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요즘 20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뱅크에도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이용할수 있는 대출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빠르게 신청하고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필요한 금액이 많다면?!

필요한 금액이 많다면 햇살론 유스를 활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햇살론 유스는 정부지원대출로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을 위해서 생활비 목적으로 최대 300만원, 목적자금의 경우 1년간 최대 6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21살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액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의 경우에는 무직자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편이 좋고, 300만원 이상으로 필요한 경우라면 햇살론유스를 활용해보는것이 도움이 될것 같네요. 위 내용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