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곳 TOP3

우리나라의 대출 시스템은 대학생들에게 상당히 인색합니다. 물론 은행에서 돈을 빌려주는 이유는 당사자가 상환을 잘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이지만, 그것을 증명하기 어려운 대학생들은 대출을 받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것이 사실이죠. 이번 시간에는 대학생 소액대출이 가능한 몇몇 가지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1금융권 소액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만 19세이상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서에서 정해준 한도로 대출을 이용할수 있으며, 보험증권을 담보로하여 이용할수 있는 대출입니다. 최대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4%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현재 신용에 따라서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이상의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신용등급이 아닌 휴대폰 요금납부내역을 통한 통신 등급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상당히 승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최대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연 금리는 3%대에서 4%대입니다. 본인의 통신등급에 따라 한도 및 금리가 정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만19세 내국인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는 50/100/200/300만원으로 구간별로 받을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수시상환이 가능하고 대출기간 1년이지만 기간이 만료되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학생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좀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유스라는 상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취업 청년이나 사회초년생들에게 지원해주는 상품이므로 좀 더 높은 한도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할 때에는 소액이라도 꼭 상환계획을 꼼꼼하게 세워 자금을 이용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연체의 경우 앞으로의 사회생활과 금융생활에 매우 치명적인 오점으로 남게 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