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소액대출 빠르게 가능한곳

확인 살다보면 병원비라던지 생활자금으로 인해 급하게 소액자금이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이럴때 복잡한 절차와 서류들이 많은 대출을 알아보기 보다는 당일소액대출을 알아보는것이 많은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당일날 받을수 있는 소액대출에는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의 올원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통신등급을 통해 이용할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으로 평가되는것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평가되기 되기 때문에 승인률도 높은편에 속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금리는 연 3~4%대로 낮은편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아래의 참고글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로 이 역시 최대 300만원까지 모바일을 통해 빠르게 신청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 19세이상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할수 있으며, 금리는 4%대로 최소 5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은 분들이라면 부결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대출브랜드인 사이다뱅크의 마이너스통장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상품입니다. 2금융권 상품이기에 위의 안내해드린 상품보다 금리는 다소높긴하지만 한도가 500만원까지이기 때문에 좀더 많은 소액자금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앱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는 당일소액대출로 핀크와 대구은행의 협업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대출로 핀크를 통해서 대출을 받지만 실제로는 1금융권 대구은행에서 자금을 빌리는거라고 볼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 한도는 최대 100만원, 만기일시상환으로 이용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3%대부터 7%대까지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당일소액대출 장점

당일상품들은 대부분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 이용할수 있기 때문에 한도도 금방 알아볼수 있으며, 입금까지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의 안내해드린 상품 모두 무직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다면 이용에는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 한도가 고민이시라면 정부지원 상품인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등을 알아보는것도 좋을 해결책이 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