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부결사유

최근에는 인터넷 은행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케이뱅크는 대출서비스를 중지했다가 얼마전부터 다시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의 자격조건과 부결사유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상자

동일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연 환산 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근로 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 개인고객 기준으로 6개월이상 동일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어야 합니다.(이직이나 합병등 변동사항이 있을시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74%부터 시작이며 기준금리+가산금리로 적용됩니다. 한도는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금리도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됩니다.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이며, 대출기간을 1년으로 적용되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거래제한

간편한 대출상품이지만 여러사항에 따라서 대출이 부결될 수가 있습니다.

  • 당행에 연체대출금 보유자
  • 연체여신 보유자로서 연체정보가 등록된 경우

연체 내역을 굉장히 자세하게 보기 때문에 기존에 금융권에서 연체정보가 등록되어 있다면 대출이 불가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방법

본인의 휴대폰에서 케이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하며, 복잡한 서류제출을 하지않고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깔려있어야 한도조회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1금융권 은행들이 1년이상의 재직기간을 요구하는 반면에 6개월 재직기간만 보는거면, 굉장히 자격조건을 낮춘 상품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위의 내용참고하셔서 이용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읽으면 도움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